핀테크

우편/택배 키오스크

스마트데이터 우편/택배 키오스크를 이용하면 다양한 배송 및 편의 서비스를 24시간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.
비대면 서비스를 도입하여 우리 건물과 지역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.

우편

택배

해외배송

Pick Up - Drop Off Service

예약

키오스크 접수

배송조회

우편/택배 키오스크 서비스 장점

차별화된 프리미엄서비스 실현

입주사(민)들이 키오스크를 통해 등기우편, 택배, 해외배송, 당일특송, 세탁, 구두 등 다양한 서비스를 건물 내에서 24시간 언제든지 이용 가능합니다. 다양한 서비스를 비대면으로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함 뿐만 아니라 약속하고 기다려야하는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습니다.

입주사의 효율적 시간 관리에 도움

입주사의 우편담당직원들은 거의 매일 한 번씩 우체국을 방문합니다. 우체국을 오고 가는 시간뿐만 아니라 우체국에 가서도 보통 30분 가량의 시간이 필요합니다. 우편 뿐만 아니라 택배, 당일특송까지 모바일이나 웹사이트를 통해 예약하고 전용 키오스크에서 단 10초만에 접수 완료가 가능합니다.

건물 환경 개선

입주민이 택배, 당일특송 등 운송직원을 만날 필요가 없으며, 불필요한 고층 엘리베이터 이용을 줄일 수 있어, 로비 등의 건물 환경이 개선 됩니다.

메일룸 업무 간소화

고객이 직접 무인 키오스크로 접수와 결제를 하기 때문에, 메일룸(배송룸) 직원은 물품보관 및 전달의 일만 하게 되어 업무가 단순·간편해집니다.

건물 방문자 출입 관리 기능

건물의 보안 및 안전을 위해 방문자 출입을 비대면으로 관리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. 키오스크만으로 방문자 정보를 기록, 출입증 출력이 가능하여 별도의 인력이 필요 없고, 불필요한 대면을 줄여 포스트코로나시대 건물 관리에 도움을 줍니다.

우편/택배 키오스크 서비스 종류

Ray2 기본

메일룸 키오스크

Ray2 기본형

메일룸 키오스크

비달(Bedal)

법인고객전용

우편/택배 키오스크 연동 택배사